UPDATED. 2024-04-19 17:58 (금)
아이비덴탈, 12월 9일 엔도 세미나
상태바
아이비덴탈, 12월 9일 엔도 세미나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11.0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관치료 궁금증 싹 해결하세요”

㈜아이비덴탈(대표 하일)이 다음달 9일 롯데시티호텔마포 2층 세미나실에서 ‘김의성 교수의 엔도 세미나’를 진행한다.

연자로 나서는 김의성(연세치대 보존학교실) 교수는 미국근관치료학회 추천연자로 선정될 만큼 인정받고 있는 근관치료학계의 대가로서 이 날 세미나를 통해 임상가들의 근관치료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이날 강연은 김의성 교수가 ‘적정기술 관점에서 보는 근관치료 그리고 근관치료의 시작’를 주제로 시작한다.

이어 김선일(연세치대 보존학교실) 교수가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근관 성형 및 충전’에 대해 설명하면서 오전 강연을 마무리한다.

오후에는 김의성 교수가 ‘개원가에서의 치근단 수술’ 강연을 진행한 후 핸즈온을 이끈다.

근관성형 핸즈온에서 참가자들은 각각 준비해 온 치수강 개방된 발거치(소구치, 대구치)로 연자들과 함께 근관성형을 실습한다..

안정성과 효율성이 뛰어난 ‘M3-L Platinum’은 김의성 교수가 추천하는 제품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제품. 

Screw-in Effect 없이 원파일만큼 빠른 Rotary File로 사용이 편리하며, Single File 디자인으로 Microcrack을 방지한다. 또한 한 면 절단 디자인으로 Debris 배출이 용이해 작업 난이도를 낮춰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