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2018 교정학회] ㈜시스루테크 | 디지털 투명교정 시스템 시스루 얼라이너
상태바
[2018 교정학회] ㈜시스루테크 | 디지털 투명교정 시스템 시스루 얼라이너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8.11.0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투명교정 ‘파격가’로 만난다

 

㈜시스루테크(대표 홍경재)가 제51회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 현장에서 디지털 투명교정 시스템 시스루 얼라이너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교정학회 전시회에서 진행되는 시스루테크 부스 방문자를 대상으로 현장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한 계약 시 10% 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디지털 투명교정 시스템 시스루 얼라이너는 치과의사인 홍경재 원장이 직접 개발한 투명교정장치로, CAD/CAM과 3D 프린터 맞춤형 디지털 투명교정 장치다.

믿을 수 있는 명확한 진단은 물론 다양한 치료방법과 솔루션까지 제공해 임상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시스템.

시스루 투명교정 시스템은 환자 개개인 맞춤형 치료단계에 따라 교정치료가 가능하며, 교정치료가 필요한 환자 상담 시 치료단계 걱정 없이 제안이 가능하다는 게 가장 큰 장점.

시스루테크 관계자는 “몇 단계가 나올지 모르는 기공료 부담으로 환자에게 제안하기 어려웠던 점을 해소하기 위해 시스루 참가 병원에만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며 “계약한 치과의사에게는 프로모션 형태에 따라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순수 국내기술로 제작된 투명교정치료이지만 환자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단계 구분없이 제공하는 특별한 가격은 시스루테크가 진행하고 있는 특별 프로모션에서만 가능하다.

홍경재 대표는 “투명교정은 플라스틱과 페트병과 비슷한 성격을 가진다. 미리 장치를 만들어 환자에게 제공하는 시스템이 아닌 3단계(3개월)에 한 번씩 본을 떠서 체크하고, 치아가 계획대로 움직이는지 확인한 후 다음 단계로 적용한다”고 말했다.

투명교정치료 시 불편했던 사항, 금액적인 부분, 치료를 진행하며 부족하고 아쉽다고 생각했던 부분을 모두 만족시킬 예정.

시스루테크 관계자는 “유지장치를 포함해 환자 1인당 110만 원에서 130만 원 이상 청구되지 않은 시스템”이라며 “프로모션 계약 시 기존 200만 원에서 250만 원을 상회하던 시스루 얼라이너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유일한 기회”라고 강조했다.

한편 시스루테크는 시스루 얼라이너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다음달 9일 부산에서 1차 투자설명회를 개최하며, 같은달 16일 서울에서, 2019년 1월 6일 천안, 1월 13일 광주에서 설명회 개최를 앞두고 있다.

시스루테크 관계자는 “시스루가 미래 디지털 투명교정 시장을 주도하며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한 설명회”라며 “‘쉽고 편하게’를 모토로 한 3D 디지털 투명교정에 대한 연구가 활발하게 이뤄지길 바란다”며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