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34 (수)
[2018 교정섹션] 올소마트 | 교정재료 전문 쇼핑몰 올소마트
상태바
[2018 교정섹션] 올소마트 | 교정재료 전문 쇼핑몰 올소마트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8.11.0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 교정재료가 ‘착한 가격’에 와르르

 

교정재료 전문 쇼핑몰 올소마트(대표 김진희)가 통 큰 이벤트를 펼친다.

올소마트는 매년 분기별 최저가 행사인 올소위크를 3월, 6월, 9월, 12월 진행해 연중 가장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제51회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에서도 교정 임상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소마트 관계자는 “지난 10여 년간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함께 달려왔다”면서 “고객들의 사랑의 손길을 좋은 제품, 착한 가격으로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올소마트 상품권은 선결제 후 캐쉬가 차감되는 방식으로 온라인 쇼핑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올소마트는 전시장에 총 6개의 코너 부스를 마련해 올소마트에 입점된 주력 상품을 소개하고 샘플을 제공한다.

제1코너에는 티셀프 브라켓을 비롯해 교정 임상가라면 누구에게나 필요한 브라켓들이 전시돼 있다. 2코너에서는 품질과 가격면에서 우수한 튜브 제품이, 3코너에는 올소 테크놀로지 미국산 와이어가 전시된다. 특히 올소마트는 이번 교정학회 학술대회에 맞춰 헨리쉰 올소 테크놀로지 제품을 본격적으로 론칭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4, 5코너에서는 어태치먼트류 제품과 국내 최저가 미니스크루가 전시된다. 마지막 6코너에서는 제품을 대량 구매할 수 있는 묶음 행사가 전시된다. 또한 제품을 임상에서 적용해볼 수 있도록 샘플도 함께 제공한다.

올소마트 관계자는 “전시장 부스에 마련된 6개 코너를 모두 방문한 임상가 100명에게는 록시땅 핸드크림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또한 올소마트 신규가입 치과에는 선착순으로 록시땅 핸드크림 증정한다. 치과의사,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 치과병·의원 근무자에 한해 가입 가능하며, 일정한 가입 절차와 승인을 거쳐야 한다. 최원 등급은 일반회원과 VIP회원으로 구분되며, VIP회원은 일반회원보다 최소 2%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선결제를 통해 월간회원은 6%, 연간회원은 7.2% 추가 적립금 혜택이 주어진다.

올소마트 관계자는 “실시간 견적 서비스로 현장에서 바로 견적가를 보여주며, 제품 문의만 해도 교정재료 골라갖기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한정 및 묶음판매 서비스 등 교정재료를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는 찬스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