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전국서 ‘i500’ 미니 세미나 화제
상태바
네오, 전국서 ‘i500’ 미니 세미나 화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11.0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500’ 활용법 및 구강스캐너 최신 트렌드 공유하며 호응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최근 연이어 진행하고 있는 ‘i500’ 미니 세미나가 화제다. 지난 8월 대전 세미나를 시작으로 네오는 지난달 15일에는 청주에서, 지난달 17일에는 아산에서 13회차 순서의 ‘i500’ 미니 세미나를 개최했다. 

‘i500’ 미니 세미나는 서울에서 열리는 강연에 참석하기 어려운 전국 각 지역에서 마련되고 있는 세미나로, 지역 개원의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먼저 지난달 15일 진행된 청주 세미나에서는 김종엽(보스톤스마트치과) 원장이 ‘구강스캐너의 최신 트렌드와 선택 시 고려사항’을 주제로 구강스캐너를 이용한 디지털 접근법과 이점을 강의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구강스캐너 활용 팁과 도입 전 고려사항을 공유하고, 구강스캐너를 활용한 다양한 디지털 임상을 전달했다. 

이어 17일 진행된 아산지역 ‘i500’ 미니 세미나에서는 김하영(우리들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강연을 펼쳤다.

김 원장은 ‘디지털 보철 제작을 위한 스캐너와 캐드 프로그램의 다양한 활용법’을 주제로 디지털 장비를 활용한 임상 사례들을 소개하며, 국내에 도입된 다양한 구강스캐너를 비교, 분석했다. 

한편 강의가 끝난 후에는 ‘i500’ 핸즈온과 더불어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통해 구강스캐너를 활용한 치과 맞춤 솔루션을 공유했다. 

‘i500’ 세미나 담당자는 “i500 세미나를 통해 많은 치과 관계자들이 구강 스캐너 도입현황 등의 정보를 제공받으며 높은 만족감을 표시한다”면서 “추가적으로 세미나를 마련해 더욱 많은 이들과 디지털 임상의 노하우와 시술 팁을 공유할 것”이라고 밝혔다.

네오는 이달까지 미니 세미나를 이어간다. 11월 10일에는 진주에서, 24일 창원에서 ‘i500’ 미니 세미나를 만날 수 있다. 

사전등록은 네오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할 수 있으며, 지역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