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1.15 목 16:06
상단여백
HOME 학술정보 임플란트/보철 모바일
코웰메디, 체코서 ‘국제 컨퍼런스’ 성료임플란트 임상 ‘별들의 잔치’

㈜코웰메디(대표 김수홍)가 지난달 13일 체코 프라하에서 ‘코웰메디 국제 컨퍼런스 2018’을 개최하고 세계 각국에서 참석한 치과의사 500여 명과 함께 교류와 발전을 도모했다.

코웰메디 컨퍼런스는 세계 각국의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임플란트뿐만 아니라 치과 임상의 지식을 공유하는 국제 컨퍼런스로, 2014년 서울 개최를 시작으로 2015년 스페인, 2016년 서울, 지난해 태국에서 개최된 바 있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세계 각국의 저명한 연자들이 초청돼 임상 사례 및 최신 트렌드의 공유뿐만 아니라 라이브 서저리, 핸즈온 부스 등 참석자들이 직접 코웰메디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컨퍼런스의 첫날은 김수홍 대표이사의 ‘The surest Lodestar of Clinical Implant Dentistry’ 강연을 시작으로 막을 올렸다. 이어 허중보(부산대치과병원 보철과) 교수와 Dr. Martin Tomecek, 체코의 Dr. Jan Streblov, 모로코의 Dr. Imad Khadra, 이탈리아의 Dr. Fabrizio Belleggia, 러시아의 Dr. Rauf Aliev 등이 강연했다. 

둘째날에는 3DK Clinic에서 핸즈온 실습이 진행됐으며, 김 대표이사는 상악동 거상술과 골 증대술에 대한 기초부터 실전 테크닉까지의 임상 노하우를 전했다.

코웰메디 관계자는 “국제 컨퍼런스는 전 세계 치과의사들이 임상 교류와 발전을 도모하는 글로벌 소통의 장으로 발돋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세계 저명 연자를 초청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내년 제주 컨퍼런스에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이주화 기자  soundteethjh@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주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