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디지털 치의학 전문인력 양성 거점
상태바
디오, 디지털 치의학 전문인력 양성 거점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10.26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오 디지털 아카데미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 기업 ㈜디오(대표 김진철김진백)가 전 세계 치과계의 디지털 덴티스트리 열풍에 힘입어 지난달 새롭게 구축한 교육 시스템 ‘디오 디지털 아카데미’가 글로벌 각지에서 주목받고 있다.

디오는 최근 세계 최고 권위의 뉴욕치대 및 세계적인 의료기기 기업 ‘3Shape’과 협력을 강화하며 공동교육 커리큘럼을 신선했다. 

아울러 지난 9월에는 중국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디오 디지털 아카데미’ 1기 과정을 개설해 2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지난 13~14일 호주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디오 디지털 아카데미’ 2기 과정을 실시했다. 

먼저 13일에는 미국 뉴욕 클리닉의 Dr. Ryan S. Lee가 연자로 나서 △Sinus Approach & Treatment Plan △Sinus Surgery 등을 강연했다. 

이어 14일에는 디오 연부길 과장이 ‘Digital Workflow’를 주제로 강연했으며, 동도은(웰컴치과) 원장이 ‘DDA(NYU_Advance)’를 주제로 임상증례를 발표하고, 핸즈온 실습을 펼쳐 큰 인기를 얻었다. 

또한 세계로치과병원과 뉴튼치과병원 등 두 곳에서 정동근 원장과 손현락 원장이 라이브 서저리를 진행해 참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디오 최강준 부장은 “‘디오 디지털 아카데미’는 디지털 치의학에 특화된 전문성과 네트워크가 뛰어난 것이 최대 장점인만큼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미래를 이끌 전문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