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덴티스, 투명교정 술식 연구 강화
상태바
덴티스, 투명교정 술식 연구 강화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10.1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교정 소프트웨어 'DICAON 4D' 개발

㈜덴티스(대표 심기봉) 투명교정연구소 DICAO가 투명교정 술식의 수준을 향상시키는 연구와 교육, 투명교정 시술자들을 위한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개소한 DICAO는 치과 임상에서 비중이 점차 커지고 있는 반면 이에 대한 깊이 있는 연구와 교육이 부족한 투명교정의 원리와 술식을 연구개발하고 이를 치과의사, 치과기공사 등 치과계 종사자들에게 체계적으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연구소다.

정기적으로 아카데미를 개최해 투명교정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 소통의 장을 만들어주고 최신지견과 테크닉을 공유할 수 있는 발전적이고 유익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 여름 부산에서 투명교정 임상&기공 아카데미 여름학기를 개최해 임상과 가공 모두에 필요한 투명교정의 원리와 실전에 대한 교육으로 수강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향후에도 새로운 디지털 교정 시스템에 대한 강연회를 통해 내실 있는 투명교정 교육을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또한 DICAO는 기존의 투명교정 셋업용 소프트웨어의 단점들을 개선한 디지털 교정 첨단 소프트웨어 ‘DICAON 4D(디카온 4D)’를 개발해 11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DICAON 4D’는 투명교정 전문 소프트웨어로 교정 전후 자동 시뮬레이션 기능으로 환장 상담이 용이하며, 빠른 구동(렌더링) 속도를 통한 작업시간 단축하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적용돼 쉽게 사용할 수 있다.

‘DICAON 4D’에는 그동안의 연구로 DICAO가 축적한 임상 및 기공 노하우가 녹아 들어있으며, 디지털 소프트웨어 전문가들과 긴밀한 협업으로 획기적인 개선이 이뤄진 투명교정 전문 소프트웨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