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1.15 목 16:06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왓츠뉴
[What's NEW] ㈜덴티움, Bright Endo MTA Sealer‘재치료’ 줄인 안전한 엔도

㈜덴티움이 칼슘 실리케이트를 적용해 중금속 함량을 최소화하면서도 밀폐성, 항균성, 사용 편의성을 고루 갖춘 ‘Bright Endo MTA Sealer’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Portland Cement를 기반으로 개발된 MTA 제품들이 중금속 함량에 따른 안전성이 우려됐던 점을 개선해 주목받고 있다. 

‘Bright Endo MTA Seal-er’는 ㈜제노스社의 독자적인 기술로 MTA 주요성분인 칼슘 실리케이트를 자체 개발해 적용한 제품이다. 

이에 따라 우수한 생체친화성은 물론 세균증식을 억제하고, MTA와 치아 상아질과의 계면 형성에 의해 확실하게 근관을 밀폐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별도의 혼합 과정이 필요 없는 Pre-Mixed Paste 형태로 근관충전 시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경화 시간을 단축했다.

아울러 적절한 흐름성을 바탕으로 미세 근관 주입이 가능하며, 근관충전 후 X-ray 촬영을 통해 치아 내부의 충전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근관치료 수술의 순방향 충전뿐만 아니라 치근단 역충전 재료로도 사용할 수 있다.

덴티움 관계자는 “근관치료의 성공에서는 안전성과 우수함을 갖춘 재료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한 요소”라며 “‘Bright Endo MTA Sealer’는 근관 밀폐성을 극대화해 재치료의 확률을 낮춰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현정기자  hj2@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정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