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지음치과, 상악동 수술 및 즉시 식립 ‘마스터’
상태바
미소지음치과, 상악동 수술 및 즉시 식립 ‘마스터’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10.1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4, 11일 세미나

상악동 또는 즉시 식립으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11월에 진행되는 세미나를 주목해보자.

천형수(미소지음치과) 원장이 내달 4일과 11일 각각 크레스탈 어프로치와 발치즉시 임플란트 강의를 진행한다. 

4일 ‘크레스탈 어프로치 최신지견’ 강의는 37회째 진행될 정도로 인기가 높은 강연으로, 용인 미소지음치과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크레스탈 어프로치 최신지견’ 강의는 천형수 원장이 지난 12년간 크레스탈어프로치로 치료한 상악동 수술 케이스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강의는 ‘상악동 크레스탈 어프로치 최근’을 대주제로 △잔존골 1mm 쉽고 안전하게 하는 새로운 방법 △각종 치조정기구의 정밀한 비교와 선택의 불편한 진실 △수압거상의 실제와 문제점 △염증 제로를 위한 노하우 등을 다룰 예정이다. 

11일의 ‘제11차 발치즉시 임플란트의 이론과 실제’ 세미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미소지음치과에서 진행된다.

이날 강의에서는 △펭귄 가오리 하늘날다(임플란트 고정관념의 실체) △발치즉시가 대세인 이유(경영 포함) △핫이슈 △발치즉시에 관한 수 많은 이론들의 요약과 정리 & 실패로 배우는 모든 치식별 패일열전 △발치 전 드릴링 VS 발치 후 드릴링의 선택과 전치부 설측 인시전 의미 △발치즉시를 위한 발치기구 모음과 발치 테크닉 △발치즉시 드릴과 버 기구 총망라 △발치즉시의 희망 △치식별 드릴 포인트, 포지션, 패스, 깊이, 연조직처지, 드릴요령 △초고난이도 케이스 열전 △발치즉시 상담과 매니지 등을 다룬다.

천 원장은 “강의를 마친 후 진행되는 뒷풀이도 중요하므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