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4.21 일 15:43
상단여백
HOME 업계 신제품 모바일
[What's NEW] 아미덴, ‘Apiyoo 전동칫솔’ 시리즈‘가성비’ 기본 ‘디자인’은 ‘덤’

구강용품 전문 브랜드 아미덴㈜(대표 강희문)이 음파전동칫솔 ‘Apiyoo P7’과 ‘Apiyoo A7’를 새롭게 출시했다.

성인용 음파전동칫솔인 ‘Apiyoo P7’은 심플한 디자인과 정교한 마감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Apiyoo P7’은 소비자들의 심미적 욕구를 충족시켰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기능도 자랑한다. 
칫솔모가 치아의 굴곡에 맞게 설계·제작돼 타 제품에 비해 치태를 40% 더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칫솔모의 끝이 타사의 제품보다 둥근 형태로 제작돼 치아에 가해지는 자극을 최소화 했다.

‘Apiyoo P7’은 IPX7 방수기능을 갖춰 습기로 인한 고장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며, 유연모드, 민감모드, 청결모드, 잇몸 보호 모드, 미백 모드의 5가지 모드 중 사용자의 구강 상태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어린이용 음파전동칫솔 ‘Apiyoo A7’ 또한 풀바디 방수 처리가 돼 있어 세척이 용이하며, 곰팡이 발생 방지를 위한 재료들로 이뤄진 여러 겹의 커버로 위생에 대한 걱정을 덜었다.

또한 6800rpm으로 1분간 지속되는 모드, 1만800rpm으로 2분간 지속되는 모드, 1만6800rpm으로 2분간 지속되는 모드 등 사용자의 연령 및 구강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브러쉬 헤드는 PP와 TPE 재질로 부드럽게 제작됐으며 칫솔모가 작고 칫솔 바디가 가벼워 어린이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Apiyoo A7’ 칫솔 바디는 핑크와 블루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동물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주화 기자  soundteethjh@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주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