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신구덴탈, 왁스업 캠프 성료
상태바
신구덴탈, 왁스업 캠프 성료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10.0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아 특징과 왁스업 활용법 전달

㈜신구덴탈(대표 이용림)이 지난달 1~2일 양일간 신흥 양지연수원에서 ‘자연스러운 치아 재현을 위한 왁스업 캠프’를 성공리에 마쳤다.

1박 2일로 진행된 이번 왁스업 캠프는 형태 재현에 어려움을 겪는 초보 기공사들을 대상으로 치아의 형태학적 특징을 습득하고, 임상에서 더욱 빠르고 효율적으로 왁스업을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마련됐다. 

연자로는 제4회 노리타케 세라믹워크 콘테스트 최우수상 수상자로서 올해부터 왁스업 세미나를 진행해오고 있는 오승현 강사가 나섰다. 

오 강사는 효과적인 치아형태 관찰법과 왁스업 팁을 전달 했으며, 랜퍼트 모델링 왁스를 사용해 대구치과 소구치 그리고 전치 치은부까지 총 모델 3개를 왁스업 실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이 왁스업 실습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여유로운 시간 속에서 진행됐으며, 오 강사와 자유롭게 기공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진행됐다.

한 참가자는 “기본적인 치아 특징과 왁스를 더 효율적으로 다루는 방법, 지금 나에게 부족한 부분을 하나하나 피드백 해주는 부분이 정말 도움이 됐다”며 “강사와 이야기를 통해서 다시 한 번 기공에 대해 생각해보고 마을 가짐을 더욱 단단하게 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참가자들에게는 실습 때 사용했던 랜퍼트 모델링 왁스와 심미 왁스업 세트, 치은부 왁스업 세트 정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해 이번 캠프에서 배운 팁들을 실제 보철 제작에 적용해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신구덴탈은 FCZ, 미백 보철 제작 등 다양한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