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신흥, Sinus 이론실습동영상 ‘올인원’
상태바
신흥, Sinus 이론실습동영상 ‘올인원’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10.0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종 원장 초청 핸즈온

SIS Sinus Kit 개발자로부터 직접 상악동 골이식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신흥이 다음달 3일과 10일 두 차례에 걸쳐 ‘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Hands-on Seminar’를 개최한다. 

‘SIS Sinus Kit’의 공동개발자인 김현종(가야치과병원) 원장은 매년 꾸준히 Sinus 세미나를 열어 상악동 골이식의 노하우 및 치료전략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도 김 원장은 본인의 노하우를 자세히 풀어낼 전망. 

또한 실제로 진행한 임상 동영상을 보여주며 강연 내용을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먼저 3일 첫 시간에는 상악동 골이식과 연관된 해부학적 고려사항과 상악 구치부의 치료전략 수립을 알아보고, Lateral Approach 실습을 진행한다. 

10일 2회차 시간에는 상악동 골이식의 Complication과 대처법을 나누며, Crestal Approach를 실습으로 배워보는 시간이 마련된다. 

체계적으로 정리된 프로토콜까지 더해 임상에 실용적인 강연과 실습이 진행되는 김 원장의 핸즈온 세미나는 앞서 수강해온 임상가들의 입소문을 타며 매 회 인기를 거듭하고 있다.

김 원장은 지난달 2일 열린 신흥 임플란트 국제 심포지엄 ‘SID 2018: RISK BUSTERS’에서도 뛰어난 시술로 라이브 서저리를 이끌며 국내 최고의 임플란트 임상 전문가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인물. 

이에 따라 이번 ‘Sinus Hands-on Seminar’를 기다리는 예비 수강자들의 기대도 매우 높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