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덴트코리아, 13일부터 전국 순회 세미나
상태바
케어덴트코리아, 13일부터 전국 순회 세미나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09.2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스캐너 똑똑하게 활용하세요”

㈜케어덴트코리아(대표 김요한)가 오는 13일 서울을 시작으로 ‘CS 3600 구강스캐너, 나는 왜 만족하는가?’ 전국 순회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실제로 구강스캐너를 임상에 활용하는 원장들이 연자로 나선다.

이달 13일 서울에서는 허인식(허인식치과) 원장이 ‘구강스캐너 없는 진료는 더 이상 상상할 수 없다!’를, 20일 대구에서는 고재규(이안치과) 원장이 ‘구강스캐너를 통한 환자와의 직관적인 치료 계획 공유’를 주제로, 27일 전주에서는 권영선(미소아름치과) 원장이 ‘Inlay, Onlay 모델 없는 보철제작! 프렙부터 세팅까지’를 주제로 강연한다.

다음달 4일 광주에는 성장원(범어성치과) 원장의 ‘디지털 셋업 어떻게 할 것인가?’, 한상봉 원장의 ‘간접 부착 브라켓 A부터 Z까지’, 같은 날 제주에는 김호영(다음플러스치과) 원장의 ‘구강스캐너 없는 진료는 더 이상 상상할 수 없다!’, 허인식 원장의 강연이 서울과 같은 주제로 진행된다. 배진우(W치과) 원장은 다음달 17일 부산에서 ‘같지만 또 다른 CAD/CAM Preparation’에 대해, 맹명호(가온치과병원) 원장은 24일 천안에서 ‘구강스캐너를 이용한 Full Mouth Rehabilitation’에 대해 설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