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덴티스, 구강 홈케어 라인업 확대
상태바
덴티스, 구강 홈케어 라인업 확대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09.1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기업과 전략적 파트너십 확대 방침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최근 필립스, 동아제약과 협약을 통해 구강 홈케어 라인업을 구축, 판매하면서 개원가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덴티스는 ‘입 안에 붙이는 반창고’라고도 불리는 신개념 치주팩 ‘Orascar(오라스카)’로 치과 수술 후 지혈이나 환부 보호, 구내염 치료 등을 위해 사용하는 부가 치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들이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셀프 사용법도 안내해 홈케어 제품으로도 활용하고 있다. 기존 치주팩의 불편함과 한계점을 극복해 편의성을 높인 ‘Orascar’는 수많은 임상 결과를 통해 효과를 입증했으며, 많은 치과와 환자들의 만족도를 채우며 인정받고 있다.

이를 시작으로 덴티스는 최근 다양한 구강관리 상품 도입을 통해 치과에서 환자들을 위한 술후 홈케어 및 예방케어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그 노력의 일환으로 우수한 품질의 전문제품들을 도입하기 위해 전문기업들과 협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이미 가전건강제품으로 일반인들에게 대중화된 브랜드로 최근 출시된 소닉케어, 에어플로스 등 구강관리 용품들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으며, 덴티스는 해당 제품들을 치과에 독점으로 공급하고 있다.

또한 덴티스는 동아제약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검가드 가그린을 치과에 독점으로 공급하고, 치실과 치간치솔 등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 덴티스 제품의 영역을 임플란트와 같이 치과에서 진료 및 치료에 사용하는 제품들에 한정 짓지 않고, 구강 예방 및 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다양한 상품들을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