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06 (목)
네오바이오텍, 태국에 ‘디지털’ 씨앗 뿌려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태국에 ‘디지털’ 씨앗 뿌려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9.1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콕서 이색 토크 세미나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태국법인 주최로 지난달 22일 방콕에서 ‘Neobiotech Talk Seminar’를 개최했다. 

방콕 Art & Culture Center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해 현지 치과의사들에게 임상지식과 영감을 주고, 자유로운 질의응답과 소통으로 참여를 유도하며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첫 시간에는 태국 연자인 Dr. Mongkol이 네오 CMI 임플란트 특장점을 소개하고,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보여주는 명쾌한 강의로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어 태국 연자 Dr. Rud는 네오의 Neo NaviGuide 시스템과 디지털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며 디지털 임플란트의 편리함을 전파했다.

태국은 디지털 인프라가 부족한 치과시장임에도 현지에서 약 100여 명의 원장이 참석해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높은 관심을 내비쳤다. 

특히 네오는 메디트의 구강스캐너 ‘i500’을 태국에 처음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또한 임플란트 시술을 위한 Digital Workflow 전반을 비롯해 네오 가이드 시스템의 특장점, GBR 솔루션, 골 제품을 론칭해 눈길을 끌었다. 

한 원장은 “현지에서 쉽게 접할 수 없던 디지털 신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