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SIDA, “풍성한 가을, 세미나도 풍성하네”
상태바
SIDA, “풍성한 가을, 세미나도 풍성하네”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09.1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4일부터 세미나

서울치의학교육원(교육원장 황성연, 이하 SIDA)이 10월 ‘동네치과 행복한 실장 만들기’와 ‘누구나 쉽게 배우는 치과 기본이론’ 세미나를 사당역 인근 서울치의학교육원에서 각각 진행한다. 

‘동네치과 행복한 실장 만들기’는 내달 14일부터 28일까지 매주 일요일, 총3회에 걸쳐 현직 동네치과 실장, 원장 및 실장을 준비 중인 5년 차 이상의 치과스탭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동네치과의 행복한 실장이 되기 위한 비전과 목표 찾기 △실습과 토론을 통해 강의 후 바로 적용할 수 있게 하기를 목표로 하고 있다.

신인순(한빛치과) 총괄실장과 유지영(월성연합수치과) 실장이 연자로 나서 분임토의를 통한 참여형 수업으로 진행돼 수강자들이 즉각적인 피드백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내달 27일부터 11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인 ‘누구나 쉽게 배우는 치과 기본이론’ 강의는 총 3회차로, 치과업무를 막 시작하는 치과스탭 및 경력단절로 다시 치과업무를 시작하는 치과스탭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누구나 쉽게 배우는 치과 기본이론’ 강의에는 서유라(송치과) 실장, 서영림(서울미듬직치과) 총괄실장, 김현정(미치과) 매니저, 박진아(연세인스타일) 실장 등 현직에 있는 전문 강사진이 연자로 나섰다.

‘누구나 쉽게 배우는 치과 기본이론 강의’에서는 치과치료의 이해를 돕는 치과 용어 및 임상 술식을 다룰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