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IT-Ⅲ active’ 임플란트 사양 확대
상태바
네오, ‘IT-Ⅲ active’ 임플란트 사양 확대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9.0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케이스마다 ‘척척’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최근 ‘StopDrill Kit’와 ‘EZ Fixing Spacer’ 등 신제품을 연이어 쏟아내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새로운 임플란트 ‘IT-Ⅲ active’의 사양을 확대해 주목받고 있다. 

‘IT-Ⅲ active’는 One Stage 시술법인 International Non-Submerged Type의 Tissue Level 임플란트 제품으로, 식립 깊이 조절이 용이하고, 초기 안정성을 극대화하는 바디 디자인과 골유착 기간을 단축시키는 S.L.A Surface로 네오의 대표적인 콘셉트인 ‘AnyTime Loading’ 이론을 기술력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IT-Ⅲ active’는 Gingiva Collar의 이원화로 1.8, 2.8 두 종류를 다양한 치은 높이에 적용할 수 있으며, S.L.A Surface 공정기술을 개선해 세포 부착력이 1.5배 증가함에 따라 골유착 기간이 단축됐다. 또한 Thread Pitch와 Bone과의 접촉 면적이 늘어나 기존제품에 비해 고정력과 골융합률이 향상됐다. 

특히 ‘IT-Ⅲ active’는 임플란트 시술 시 환자의 케이스에 따라 원하는 만큼 깊이를 조절해 식립할 수 있는 것이 장점. 넥 디자인이 개선돼 식립 시에 Cortical Bone에 걸리는 현상이 없어졌기 때문. 구치부에 직경이 작은 픽스처를 식립하는 경우있던 파절의 위험성을 넥 강도를 개선함으로써 감소시켰다. 

또한 ‘Wide Neck’ 사양이 추가돼 구치부 임플란트 식립 시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고, 기존에 비해 더욱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IT-Ⅲ active’는 Regular Neck과 Wide Neck 두 가지 형태의 플랫폼이 존재한다. Ø4.8의 플랫폼을 가진 Regular Neck은 직경 Ø3.5~Ø5.0, 길이 7.0mm~13.0mm(Ø3.5는 8.5mm~13.0mm)의 사양이 있으며, Ø6.5의 플랫폼을 가진 Wide Neck은 직경 Ø5.0~Ø5.5, 길이 7.0mm~13.0mm의 사양에서 선택할 수 있다. 

Wide Neck과 Regular Neck 모두 내부는 3.1 Octagon, 8˚Morse Taper 구조다.

2.8 G.Collar Regular Neck 제품은 지난 5월에 출시됐으며, 이에 Wide Neck 사양이 추가돼 다양한 케이스에서 선택이 가능해졌다. 1.8 G.Collar 사양은 올해 안에 출시될 예정이다.

네오 관계자는 “‘IT-III active’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다양한 케이스에서 상황에 맞게 임플란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