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트리뷴] Align Technology 사업부 대규모 확대
상태바
[덴탈트리뷴] Align Technology 사업부 대규모 확대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8.09.0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타리카에 새로운 시설 확장 … 대통령도 개소식에 참석해 축사

SAN JOSE, Calif., U.S.: Invisalign clear aligner 시스템 및 iTero 구강스캐너 제조사인 Align Technology는 최근 코스타리카에 새로운 시설을 개장했다. 이 시설은 코스타리카 직원을 모두 수용하고 회사의 장기적인 성장을 이룰 공간이 될 전망이다. 이번 개소식에는 Carlos Alvarado Quesada 코스타리카 대통령을 포함한 지방 주요 정부관료들이 참석했다. 

Align사는 Heredia의 Belen 내 San Antonio Business Center에 2개의 다층 비즈니스 센터 건물에 약 미화 5천만 달러를 투자한 바 있다. 올 하반기에는 Cartago의 La Lima 내에도 수백만 달러 규모의 시설을 열 계획이다. 

Align은 2001년 코스타리카 진출 당시 32명의 직원으로 시작했다. 현재 2800명 이상의 직원이 치과의사 및 교정전문의를 대상으로 Invisalign 디지털 치료 모델링 및 계획을 수립하고 있으며, 글로벌 고객 서비스 및 재무, HR, IT와 같은 기업 활동 영역까지 담당하고 있다. 지난 2년간 Align은 코스타리카에서 1000명 이상의 신규 직원을 채용했으며, 2018년 말까지 400개의 신규 일자리를 채울 수 있도록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Align Technology의 글로벌 운영 담당 수석 부사장인 Emory Wright는 “코스타리카에서 새로운 시설을 공식 오픈하고 Quesada 대통령을 모시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 17년 동안 우리의 코스타리카 사업은 Align의 미국 사업이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투명교정 시스템을 개발 및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됐다”면서 “우리의 새로운 시설은 Invisalign 및 iTero의 트레이닝을 받은 치과의사들에게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사업 운영을 지원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Align Technology의 국제 임상 운영 담당 이사 Dr. Anamaria Castillo는 “이들 새로운 시설은 Align의 코스타리카에 대한 투자를 의미한다”며 “고도로 전문화된 현지 인재, 지역 및 비즈니스 조건의 결합으로 우리는 현지 운영을 확대하여 코스타리카에서 우리 시장의 대부분을 계속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Quesada 대통령은 축사를 통해 “Align Technology의 사업부 확대는 코스타리카 인재의 품질과 선도 기업의 투자 유치력을 입증하며 코스타리카 정부는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을 유치하는 데 필요한 조건을 만들고 이를 촉진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