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DIO PROBO’ 임상 노하우 공유
상태바
디오, ‘DIO PROBO’ 임상 노하우 공유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08.30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 프린터 유저 미팅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철, 김진백)가 지난달 22일 부산 센텀 디오 본사 신관 대강당에서 ‘3D PRINTER DIO PROBO USER MEETING’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부산, 울산, 경남 지역의 유저를 대상으로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된 이번 유저 미팅에서는 원내에서 ‘DIO PROBO’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과 임상증례를 중심적으로 다뤘다.

이날 유저미팅에서는 고봉수(디오 기술연구소 3D Printer 파트) 총괄이사와 정동근(세계로치과병원) 원장이 연자로 나서 3D 프린터의 이론과 임상에서의 활용법 등을 강연했다. 

먼저 고봉수 총괄이사는 ‘3D Printer 원리와 이해’를 주제로 3D 프린터의 기술적 기초와 이론적 개요를 다졌다. 

이어 정동근 원장은 ‘2 Hour Digital Implant 시술과 3D Printer 활용’을 주제로 ‘DIO PROBO’의 치과병의원 내 다양한 활용법과 임상결과를 소개했다. 

정 원장은 실제 임상에 ‘DIO PROBO’를 적용하면서 접해온 다양한 임상증례와 상황별 대처 방법 등을 가감 없이 전달해 호평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DIO PROBO’ 유저들 간의 정보 공유를 통해,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갖게 된 다양한 활용법과 임상적 노하우들을 바로 진료에 적용하는 팁들을 전달해 큰 호응을 얻었다. 

마지막으로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참가자들이 ‘DIO PROBO’의 다양한 임상 노하우를 활발히 논의하며 유익한 정보를 공유했다. 

디오 임상욱 이사는 “‘DIO PROBO’ 유저들이 전국적으로 계속 증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디오는 ‘DIO PROBO’의 다양한 활용법과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를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