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덴츠시로나, “교정 전문의에게 덴츠가 쏜다”
상태바
덴츠시로나, “교정 전문의에게 덴츠가 쏜다”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8.08.16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유저 감사 이벤트

“변함없이 덴츠플라이시로나를 애정해주시는 임상가들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덴츠플라이시로나가 자사의 교정제품 사용 경험이 있는 교정전문치과 임상가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덴츠시로나의 교정 제품을 사용한 적이 있는 교정전문의라면 오는 31일까지 아래 QR코드 스캔 또는 덴츠플라이시로나 공식 블로그(blog.sirona.co.kr)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카드(1만 원권)를 증정한다.

덴츠플라이시로나가 자신 있게 내세우는 교정 제품 ‘Crysta Brace7’은 기존 컴포짓 브라켓의 장점은 이어가며 세라믹 브라켓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파절에 대한 우려와 치아 손상이 적어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으며, 한국, 아시아를 비롯한 동양인의 치아형태 맞춤형 본딩 베이스로 플라스틱 프라이머 없이 교정용 접착제로 바로 본딩이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다.

또한 임상가의 치료콘셉트에 맞게 선택해 사용가능한 ‘Pro Chain’은 다양한 제품 구성군으로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열경화성 소재인 ‘Pro Chain’은 구강 내 온도 37˚에서 경화돼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아울러 ‘Pro Chain’은 Extra Super Light/ Super Light/ Light/ Medium/ Heavy 등 총 5가지의 Force로 구성돼 있으며 각 Force별로 S Space(3.0mm), M Space(3.6mm) 2가지 Space 타입이 있어 환자의 케이스별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