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4 (목)
광주광역시치과의사회, 홈페이지 개편
상태바
광주광역시치과의사회, 홈페이지 개편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08.0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 기능과 편리성 높인 온라인 새 둥지

광주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박창헌, 이하 광주지부)가 최근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광주지부는 이번 개편에서 홈페이지의 복잡한 기능들을 단순하게 정리하고 최신 트렌드인 ‘반응형 웹’을 채택했다. 메인 공간을 확장해 주목도를 높여 이 공간을 활용해 강조하고 싶은 사항을 홍보할 계획이다. 

일반시민에게는 △올바른 치과선택 △국민건강보험 치과치료 △장애인 무료진료 안내 등 바로가기 영역을 단순화해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회원들에게는 행사소식, 구인구직, 광치e도서관, 학술신청, 공문자료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특히 ‘반응형 웹’을 구현해 PC, 모바일, 태블릿 등 어떠한 디바이스에서도 최적화된 레이아웃으로 볼 수 있다.

개편 작업을 주도한 김태훈 정보통신이사는 “디자인에 신경 써 한눈에 들어오는 홈페이지를 추구했다”면서 “홍보 기능과 사용의 편리성을 강화했고, 기존에 산재돼 있던 기능들을 일목요연하게 재배치했다”고 설명했다.

박창헌 회장은 “이번 개편을 통해 홈페이지가 회원들이 다양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사랑방 같은 역할을 했으면 한다”면서 “앞으로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유용한 콘텐츠 제공하는 홈페이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