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7 금 09:05
상단여백
HOME 학술정보 임플란트/보철 모바일
애크로덴트, ‘더심플 임플란트’ 발표심플웨이 콘셉트 “단순하게! 빠르게!”

심플웨이 콘셉트를 최초로 구현한 ㈜애크로덴트(대표 이상훈)의 ‘TheSimple Implant(더심플 임플란트)’가 하버드대 치주과 교수진과 레지던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준호 개발담당 부사장은 지난달 19일 하버드대에서 ‘Simple Way of Implant’를 주제로 이 부사장인 연구개발해 지난 2012년부터 진료에 활용하고 있는 ‘TheSimple Implant’의 장점과 시술 증례 등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이 부사장은 “보철을 시각화하는 탑다운 콘셉트를 구현한 ‘TheSimple Implant’는 기존 어버트먼트를 커스텀 어버트먼트처럼 사용할 수 있고, 체어 타임과 각종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면서 “최초의 심플웨이 콘셉트로 단순하고 직관적이며 더욱 정밀한 수술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프레젠테이션에 참가자들은 창의적이고 획기적이라며 호평했으며, 이 부사장을 초청한 David Kim 교수는 “레지던트들은 물론 교수들에게도 임플란트 치료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준 뜻 깊은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TheSimple Implan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onep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재윤 기자  tjwodbs9@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