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덴탈스쿨, 김영삼 원장 저서 완판 기념 세미나
상태바
덴탈스쿨, 김영삼 원장 저서 완판 기념 세미나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8.08.0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니 발치 올해 막차 타세요”

덴탈스쿨은 다음달 9일 서울대학교치과병원 지하 1층 제2강의실에서 김영삼(강남레옹치과) 원장의 『쉽게 빠르고 안전한 사랑니발치(군자출판사)』 1쇄 완판기념 세미나를 개최한다.

김 원장이 이끄는 올해 마지막 사랑니 발치 앵콜 세미나로, 사랑니 발치에 대해 두려움을 갖고 있는 임상가에게 단 하루 만에 쉽고 재미있는 사랑니 발치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사랑니 발치의 중요성 △사랑니 발치를 위한 파노라마 판독 △사랑니의 의도적 치관절제술 △사랑니 발치를 위한 마취, 절개, 박리, 봉합 △사랑니 발치를 위한 발치기구의 사용방법 △수직매복 사랑니의 발치 △근심경사 사랑니의 발치 △완전 수평 사랑니의 발치 △상악 사랑니의 발치 △사랑니 발치의 합병증 및 주의사항 등을 다룬다.

김 원장은 “『쉽게 빠르고 안전한 사랑니발치』는 기존 사랑니 발치 책보다 두껍지만, 800여 개의 케이스, 4000여 장의 그림이 삽입돼 있다. 무엇보다 누가 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게 특징”이라며 “스스로 공부하면서 이해하기 어려웠던 점을 이번 세미나에서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김 원장이 사랑니 발치를 시작하게 된 이유와 발치 의뢰가 많은지, 또 환자들이 믿고 찾아오는 이유까지 설명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