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홍익메디칼시스템즈, K-HOSPITAL FAIR서 ‘멸균 맞춤 솔루션’ 선봬
상태바
홍익메디칼시스템즈, K-HOSPITAL FAIR서 ‘멸균 맞춤 솔루션’ 선봬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08.07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멸균력과 안정성 강조

(주)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제병원의료기기산업 박람회(K-HOSPITAL FAIR 2018)에 참가한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본 전시회에서 중대형 스팀멸균기 ‘RS2200’, 소형 스팀멸균기 ‘H480S’, ‘H680S’, 초음파세척기 ‘U300’, ‘U600’, ‘U750’, 멸균 인디케이터 등 대형 병원을 타겟으로 한 주력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인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어 개원가의 눈길을 끌어왔다. 특히 멸균 파우치의 경우 타사의 제품과 다르게 별도의 멸균 인디케이터를 사용할 필요 없이 파우치 내부의 테스트지로 멸균력을 검증할 수 있어 호평을 받았다.

중대형 스팀멸균기 수술실, 공급실의 대규모 멸균 작업에 적합한 고내구성 체임버와 멸균 밸리데이션 기준을 만족하는 우수한 품질뿐만 아니라, 오토 슬라이딩 도어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소형 스팀멸균기는 온도와 압력의 정밀한 제어가 가능하며,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전자동 멸균 시스템으로 각종 기구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이번 ‘K-HOSPITAL FAIR 2018’에서 제품 시연과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최득남 대표는 “앞으로도 병원 의료산업 전 분야 전시회인 ‘K-HOSPITAL FAIR’에 참가 비중을 높여 의료기기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