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50 (목)
신흥, 내달 19일 설측 브라켓 ‘Alias’ 출시 기념 세미나
상태바
신흥, 내달 19일 설측 브라켓 ‘Alias’ 출시 기념 세미나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7.26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초 기술 Alias 온다...효율성 및 편리성 증대한 브라켓 특징 ‘주목’

㈜신흥이 오는 내달 19일 서울신흥연수센터 11층에서 ‘Alias Lingual Straight Wire System 세미나’를 개최한다. 

신흥이 새롭게 출시하는 설측 브라켓 시스템 ‘Alias’(제조원 ORMCO/미국)를 소개하고 실습을 통해 익히는 자리로 마련된 이번 세미나는 기존 설측 브라켓과 다른 ‘Alias’의 기술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는 ‘Alias’ 시스템의 공동개발자이자 World Society of Lingual Orthodontics의 교토 타케모토 회장이 직접 연자로 나서 ‘Alias Lingual Bracket System’의 효과적인 사용법과 노하우를 전달한다. 

올해 6월 출시된 ‘Alias’ 시스템은 세계 최초의 설측 Passive Self-Ligation 기술을 적용한 개폐형 슬롯 시스템으로, 여타의 브라켓보다 쉽게 여닫을 수 있어 체어타임을 확연하게 줄여주는 특징이 주목된다. 

또한 스트레이트 와이어 기술을 적용해 기존의 머쉬룸 타입의 와이어보다 더 효율적으로 공간을 닫을 수 있게 돼 피니싱 단계에서의 와이어 벤딩을 최소화했다. 

.018″X, .018 Square Slot을 통해 Wire Play는 감소시키는 동시에 레벨링 및 얼라인먼트 단계에서 더욱 빠른 회전과 토크 콘트롤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술식의 효율성과 편리성을 증대했다. 

신흥 관계자는 “신흥이 세계 최초,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신 있게 선보이는 ‘Alias Lingual Bracket System’은 무엇보다 교정 술자의 편리성과 환자에 대한 배려의 마음으로 탄생했다”면서 “교토 타케모토의 강연을 통해 많은 교정 임상가들이 Alias만의 뛰어난 기술과 임상 효과를 직접 보고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Alias Lingual Bracket System’은 ORMCO社가 생산하며, 신흥이 PB(Private Brand)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