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EA WEC 2018’ 사전등록 서두르세요~
상태바
‘IFEA WEC 2018’ 사전등록 서두르세요~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8.07.2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 사전등록 마감 … 다양한 경품 이벤트 빅재미 예고

 

오는 10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1차 세계근관치료학회연맹 학술대회(IFEA WEC 2018)’ 사전등록 마감이 임박했다. 오는 31일까지 사전등록 신청이 가능한 것.

현재 등록자가 1700여 명을 넘어선 가운데 핸즈온을 포함한 학술프로그램 뿐 아니라 다양한 소셜프로그램과 경품이벤트로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참가하는 50여 개국의 국가명이 호명될 때마다 각국 참가자들의 열렬한 호응과 세레모니가 빅스크린으로 중계되는 것을 지켜보는 것도 개회식의 묘미일 것으로 기대된다.

6일 토요일 저녁에는 한강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갈라디너가 열린다. 3시간동안 저녁식사와 무제한 맥주 및 와인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연이 준비돼 있어 세계 각국의 참가자들과 함께 교류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갈라디너의 경우 입장인원의 제한이 있기 때문에 사무국에 사전 신청이 필수다.

‘IFEA WEC 2018’ 조직위원회는 “이번 대회는 근관치료의 분야별 석학들의 강의와 최신 근관치료를 한 자리에서 접하고 임상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임상의들의 관심과 참가를 독려했다.

70여일 앞으로 다가온 이번 대회의 사전등록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IFEA WEC 2018’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사전등록비는 대한치과근관치료학회 회원일 경우 45만원이며, 참가자에게는 대한치과의사협회 보수교육 평점 4점이 부여된다. 사전등록이 마감된 후에도 대회 당일 현장등록으로 참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