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신흥, ‘MCPA Hands-on 코스 세미나’ 마쳐
상태바
신흥, ‘MCPA Hands-on 코스 세미나’ 마쳐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7.1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발치 교정 새 패러다임 실제 확인

㈜신흥이 지난 8일 신흥연수센터에서 ‘MCPA Hands-on 코스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비발치 교정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교정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교정용 팔라탈 플레이트 ‘MCPA’(Multipurpose C-Palatal Appliance, 제조원 JIN BIOMED)를 활용한 첫 핸즈온 코스로 마련된 이번 세미나는 많은 교정 임상가들의 호평 속에 산뜻하게 출발했다.

세미나에는 국윤아(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 치과교정과) 교수와 김윤지(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 치과교정과) 교수, 모성서(가톨릭대 성바오로병원 치과교정과) 교수, 한성호(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치과교정과) 교수가 연자로 나서 MCPA의 기능과 특장점을 소개하고, 대구치 후방으로 이동시키는 효과적인 MCPA 사용법 및 노하우를 전했다.

특히 강의 후 진행된 핸즈온 코스에서는 세미나 참석자들이 MCPA를 직접 사용해보면서 MCPA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효과적인 활용방법을 익혔다.

한 참석자는 “교정치료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환자의 불편을 감소하는 것인데, MCPA는 과연 어떤 해결책을 제시할지 무척 궁금했다”면서 “교정의사와 환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MCPA의 기능을 알 수 있었고, 특히 핸즈온 시간을 통해 MCPA의 실제 사용법을 체험할 수 있어 좋았다”고 평가했다.

신흥 관계자는 “강연이 진행되는 동안 MCPA에 대한교정 임상가들의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면서 “더욱 많은 이들이 MCPA를 경험할 수 있도록 MCPA 핸즈온 2차 코스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