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핫프로덕트] ㈜스테리오스 Dental Implant System
상태바
[핫프로덕트] ㈜스테리오스 Dental Implant System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07.1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초 1mm 간격 픽스처 등장

㈜스테리오스(대표 이선우)가 세계 최초로 1mm 간격의 픽스처와 다양한 구성의 서지컬 키트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타 사의 경우 1.5mm 또는 2mm 단위로 픽스처를 판매하고 있으나, ‘스테리오스 임플란트’를 사용할 경우 골의 양과 신경의 위치 등을 고려해 최상의 깊이까지 정밀하게 식립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스테리오스 임플란트’는 SLA 방식의 친수성 제품으로 임플란트의 골 유착 기간을 단축해 환자의 불편을 최소화 했다.

그뿐만 아니라 ‘스테리오스 임플란트 서지컬 키트’는 Tissue Punch와 Safe Scissor 등 임플란트 수술 중 필요할 수 있는 모든 기구를 담아 눈길을 끈다.

특히 Spread Drill을 통해 골밀도가 떨어지는 환자의 경우에도 드릴링과 동시에 골밀도를 높일 수 있어 임상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아울러 스테리오스는 진단에서 치유과정까지 포괄한 4단계 솔루션을 제공한다. 1단계는 진단과정에서 박테리아 셀프 체커와 구강 내 유해균 검사 과정으로 병원균에 대한 정보 제공을 통해 환자의 신뢰감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이어 2단계는 수술 과정에서 픽스처를 1mm 단위로 제공해 섬세하면서도 정밀한 수술을 가능하게 했다. 

3단계 완화과정에서는 액상 하이랙스 앰플을 제공해 환자의 통증과 부종을 억제하고 멍을 완화한다. 

마지막으로 4단계 치유과정으로 바이오가이야 복용을 통한 임플란트 주위염의 예방 및 치유 촉진을 통해 수술 후 염증과 구취의 불편감을 해소한다. 개원의들은 스테리오스 임플란트의 4단계 솔루션을 통해 환자의 빠른 치유를 돕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인터뷰  스테리오스 이선우 대표

“개원의 입장서 만든 제품”

이선우 대표는 개원의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한 임플란트는 ‘스테리오스 임플란트’라고 강조했다.

이 대표는 “타사의 경우 임플란트의 대량 구매를 통해 단가를 낮추는 방법으로 제공하고 있지만 개원의의 입장에서는 한 번에 큰 비용을 지급해야 하는 부담이 있다”면서 “‘스테리오스 임플란트’의 경우에는 소량 대량 관계없이 같은 단가에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스테리오스 임플란트 서지컬 키트’ 또한 임상가들에게 인기가 있는 제품.

이 대표는 “기존에는 임플란트 수술 도중 키트에 구성돼 있지 않은 기구가 필요할 경우, 기구를 찾느라 수술이 지체되는 일이 많았다”며 “‘스테리오스 임플란트 서지컬 키트’에는 Crest Burr, Diamond Drill 등 수술에 필요한 모든 기구를 담아 어떤 경우가 생기더라도 대응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Spread Drill의 ‘TSPD45’, ‘TSPD50’, ‘TSPD60’은 밀도가 낮은 골에서 골밀도를 높이는 역할을 하며 ‘TSPD35’, ‘TSPD40’은 Ridge split을 할 때 골의 파절을 줄이는 역할을 해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