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오스템, ‘DIDEX 2018’서 OneGuide System 관심 집중
상태바
오스템, ‘DIDEX 2018’서 OneGuide System 관심 집중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8.07.19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제품군 총출동 이인우 원장 OneGuide 활용 핸즈온 강연도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지난 6~8일 사흘간 개최된 ‘2018 대구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DIDEX 2018)’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군이 참관객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가장 주목 받은 제품은 단연 초정밀 밀링머신 ‘OneMill 4x’였다. ‘OneMill 4x’는 정밀도를 한층 높이고, 작업시간을 크게 단축시켜 원데이 보철이 가능하다.

기존 출시된 밀링머신 대비 보철물 등 결과의 오차 폭이 매우 낮아 다양한 소재에 적용할 수 있다.

아울러 오스템이 정식으로 판매를 시작한 3Shape 구강스캐너 ‘Trios 3’에 관심이 높았으며 컴퓨터 가이드 시스템 OneGuide를 비롯해 ‘CBCT T1’, ‘O2 Printer’ 등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군 또한 큰 관심을 이끌어냈다.

출시부터 수년 간 높은 판매율을 올리고 있는 유니트체어 ‘K3’를 비롯해 미백치약 ‘뷰센’, ‘쿨가글’ 등에는 치과 종사자는 물론 전시회에 참가한 일반인들도 관심을 가졌다.

한편 이번 전시기간 중에는 이인우(서울플란트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OneGuide를 활용한 ‘예측가능한 원가이드 임플란트 수술을 위한 A to Z’를 주제로 강연을 펼쳐 참가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임상가 및 일반인 모두에게 오스템 브랜드를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DIDEX 전시행사 성과를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