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7.23 월 09:50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네오, 대구서도 화제 몰고온 ‘i500’‘DIDEX 2018’서 인기 한 몸에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6~7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DIDEX 2018’에서 제품과 핸즈온을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부산 렉처투어에서 처음 대중에게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메디트 구강스캐너 ‘i500’은 이번 ‘DIDEX 2018’에서도 주인공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i500’은 3D 스캐닝 전문기업 메디트가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한 구강스캐너다. 초소형 스캔 팁을 장착하고 최신 알고리즘 기술을 적용해 더욱 신속한 고해상도, 고정밀 스캔이 가능한 것이 특징.

별도의 연간 사용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비용 없이 기존의 하드웨어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해 주목받고 있다. 현장에서 핸즈온을 통해 ‘i500’을 직접 체험한 참관객들은 하나 같이 빠른 속도와 가벼운 무게에 감탄을 연발했다.

또한 네오는 이번 ‘DIDEX 2018’에서 ‘Neo NaviGuide’, 동요도측정기 ‘AnyCheck’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핸즈온 부스를 마련했다.

전시 부스에서는 ‘IS-Ⅲ active’, ‘Peri-implantitis’, 3D 프린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아울러 ‘DIDEX 2018’은 국제대회 타이틀에 걸맞게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 또한 높았다는 후문. 네오 제품 중 3D 프린터와 Neo Brush 시리즈가 많은 관심을 받았다.

네오 관계자는 “많은 치과 관계자들이 부스를 방문해 ‘i500’과 ‘AnyCheck’ 핸즈온을 하며 정확성을 호평했다”면서 “앞으로도 치과의사의 편리성과 환자의 편안함을 생각하며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제품을 연구,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현정기자  hj2@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정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