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6:01 (목)
메가젠, 중국 치의 방한 세미나
상태바
메가젠, 중국 치의 방한 세미나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8.07.1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첨단 생산 현장 “쩐빵 하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 제품에 대한 중국 치과의사 및 유저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메가젠은 5월에 이어 지난달 21일 중국 치과의사 30명을 초청해 방한세미나를 개최했다.

메가젠의 대표제품인 AnyOne & AnyRidge와 Soft tissue Management를 테마로 진행된 세미나는 올 1월 오픈한 대구 성서본사에서 진행됐다.

세미나에 참석한 중국 임상가들은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공장 규모에 감탄했고, 공장 투어에서는 임플란트를 생산 자동화 시설에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 메가젠만이 가진 특수한 표면처리 방법 Xpeed 공정을 보며 제품의 우수성을 알아가는 시간이었다고.

이번 방한세미나에서 이승엽(경산미르치과) 원장은 ‘Specific Characteristics and Clinical Benefit & Application’을 연제로 AnyRidge & AnyOne Implant System의 특장점을 소개했다.

이어 안명환(대구미르치과) 원장은 ‘Soft Tissue Management for Esthetic’에 대한 강연으로 메가젠 임플란트 시스템의 장점을 나열 했으며, 장호열(건양대) 교수는 ‘Atraumatic Extraction Technique for Immediate Implant Surgery’ 강의로 발치 노하우를 공유했다.

세미나 마지막 날에는 대구지역 최초 JCI인증을 획득한 대구미르치과병원에 방문해 우수한 병원장비, 병원관리시스템, 환자관리 및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미르치과병원의 의료선진문화를 엿봤다.

메가젠 해외 관계자는 “방한세미나를 통해 메가젠의 제품과 임플란트 시스템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면서 “올해 말 인허가 완료 및 제품 론칭으로 중국시장 내 메가젠 브랜드의 성장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