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9.21 금 09:43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HK덴탈, ‘EASY TEMP LC’ 주목“템포러리 제작이 이렇게 간편했나?”

㈜에이치케이덴탈(대표 이호규)이 선보이고 있는 광중합형 임시 크라운 레진 ‘EASY TEMP LC’가 쉽고 편리한 템포러리 제작으로 개원가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EASY TEMP LC’는 레진 성분으로 파우더와 액체를 혼합해 만들었던 기존 템포러리 크라운과는 다르게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완전히 경화되기 전 탄성이 있어 탈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과잉된 레진 제거도 용이하며, 덴처버로 삭제할 경우에도 부드럽게 삭제할 수 있다.

‘EASY TEMP LC’는 광중합 조사를 통해 투명도를 높이고, A1, A2, A3, A3.5 등 다양한 셰이드를 구현했다. 또 지대치 인기 후 완전경화까지 1분 정도 소요돼 템포러리 제작 시간을 단축시켜준다.

템포러리 크라운 제작 시 광중합 조사를 거쳐 강도를 높인 것 또한 ‘EASY TEMP LC’의 특징. 환자의 구강 내에서 광중합을 해도 열 발생이 적고 무취, 무미로 환자의 거부감이 적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완전히 경화한 후에도 접착력이 우수해 별도의 본딩재 없이 리라이닝이 가능하다.

이호규 대표는 “‘EASY TEMP LC’를 제작할 때 싱글 기준으로 30~40초면 충분하고 제작 시 특별한 냄새가 없다”며 “‘EASY TEMP LC’를 사용한 임상가는 모두 만족감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031-926-3395로 하면 된다.

서재윤 기자  tjwodbs9@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