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7.23 월 09:50
상단여백
HOME 학술정보 보존 모바일
아이비덴탈, 22일 김의성·김선일 교수 세미나“엔도 고민, 시원하게 날리세요”


개원의들이 궁금해 하는 근관치료에 대한 모든 것을 해소시키는 세미나가 마련될 예정이어서 임상가들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아이비덴탈(대표 하일)은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롯데시티호텔 마포에서 ‘김의성 교수의 엔도 세미나’를 개최한다.

미국근관치료학회 추천연자로 선정될 만큼 근관치료계의 대가로 불리는 김의성(연세치대 보존학교실) 교수가 단 시간에 엔도에 대한 치과의사들의 고민을 덜어줄 계획이다.

김의성 교수의 ‘적정기술 관점에서 보는 근관치료 그리고 근관치료의 시작’ 강연을 시작으로 김선일(연세치대 보존학교실) 교수의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근관 성형 및 충전’ 강연을 이어간다.
오후에는 ‘개원가에서의 치근단 수술’을 연제로 김의성 교수의 강연이 준비 돼 있다.

핸즈온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이 각각 준비해 온 치수강 개방된 발거치(소구치, 대구치)로 연자들과 함께 근관성형을 실습한다.

아이비덴탈 관계자는 “참가자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Ni-Ti File를 제공한다”면서 “선착순 20명에 한해 신청받고 있으니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등록비는 10만 원이며, 자세한 문의는 아이비덴탈(070-4694-2888)로 하면 된다.

구명희 기자  nine@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명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