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덴탈트리뷴] Align Tech. 교정치료연구비 지원
상태바
[덴탈트리뷴] Align Tech. 교정치료연구비 지원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8.07.1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에 30만 달러 규모 연구지원 프로젝

세계적인 의료기기 회사인 Align Technology는 올해로 9년째 교정치료 연구비를 지원 중이다. 

교정치료와 치과치료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목표로 하는 연례 연구상 프로그램에서 연구 보조금 수혜자 11명을 최근 발표했다. 올해는 미주,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대학 연구원에게 30만 달러에 가까운 상을 수여하고 있다.

Align에 따르면, 전 세계의 대학으로부터 회사가 받은 신청 수가 늘어난 것으로 보아 치과 및 치열 교정치료 연구에 대한 전 세계의 관심은 계속 증가하고 있다. 

Align Technology의 글로벌 기술 개발 담당 최고기술책임자(CTO) 겸 수석 부사장인 Zelko Relic은 “Aligner 치료의 명백한 리더로서 우리는 치열교정 및 치과분야의 발전에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해에 자금이 지원된 프로젝트는 치열교정으로 유발된 염증성 근흡수, 부착물용 복합 재료, 노인들의 Clear Aligners, Invisalign 치료와 Fixed Lingual Appliances의 구강영향, 치은열구액, Invisalign Clear Aligner와 iTero 스캐닝 및 CBCT, 짧은 치료시간, Invisalign G6, 그리고 Demineralization with Fixed versus Invisalign 치료다.

Relic은 “기술 혁신은 예전보다 더 많은 임상 및 과학 연구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해 왔으며 치과 및 치열교정 환자 치료의 개선을 목표로 전 세계 대학을 지원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접수된 모든 신청서는 학술위원회의 평가를 통해 검토 및 우선순위를 정했으며, 최종 수령자는 Align Technology에서 결정했다. 올해는 미주 대륙에서 4명의 연구원이 승인을 받았고, 유럽에서 3명, 아시아태평양지역에서 4명이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