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트리뷴] ‘Dental System 2018’ 출시
상태바
[덴탈트리뷴] ‘Dental System 2018’ 출시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8.07.1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Shape,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완성

3D 스캐너 및 치과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에서 고품질과 세계적 선두주자로 잘 알려진 3Shape는 치과기공소용 CAD/CAM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인 ‘Dental System 2018’을 출시했다. 이 새 시스템은 유연성과 기능성, 스캐닝, 설계 및 생산 작업흐름을 더욱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도록 향상됐다.

Dental System 2018의 향상된 유연성으로 치과기공사는 다양한 유형의 스캔을 결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의 모든 단계에서 설계를 저장하고 액세스할 수 있다. 

3Shape는 “CAD/CAM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을 개발하는 동안 치과기공사들과 협력했으며 회사는 모든 분야에서 상당한 성과를 창출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스웨덴의 Cosmodent 연구소의 CEO인 Przemek Seweryniak는 “Dental System 2018은 앞으로의 큰 도약”이라며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 자유롭게 스캔을 가져오고 내보내고 정렬 할 수 있는 많은 자유성을 제공한다. 솔루션의 안정성이 향상됐으며 작업 흐름이 최적화됐다”고 말했다.

3Shape의 치과기공실 부회장인 Rune Fisker는 “이 새로운 3Shape Dental System 버전은 베타 테스트에 참여한 치과기공사들로부터 매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다”면서 “높은 신뢰성과 견고한 개선이 Dental System 2018의 환상적인 출시를 만들어냈다. 나는 이 새로운 버전의 혜택을 누릴 전 세계 사용자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 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