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SIDEX 2018] 큐라덴코리아, 큐라프록스 체험존 마련
상태바
[SIDEX 2018] 큐라덴코리아, 큐라프록스 체험존 마련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7.0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바른 칫솔질과 칫솔 선택 ‘전파’

스위스 프리미엄 오랄케어 큐라덴 큐라프록스의 한국독점공급원인 큐라덴코리아가 지난달 22~24일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18’에서 큐라프록스의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으로 전체 부스를 구성해 큰 관심을 모았다.

특히 부스에서는 총 15명의 치과위생사와 치과의사가 부스에 상주하며 올바른 칫솔질 방법(SOOD Technique)을 직접 실습해 볼 수 있도록 도와 눈길을 끌었다.

칫솔질을 통해 큐라프록스 칫솔만이 부드러움을 직접 느끼고, 치간칫솔과 치약까지 체험하며 큐라프록스 제품의 차별성을 확인할 수 있어 호평이 잇따랐다.

또한 큐라덴코리아는 전시회 기간 동안 부스 내에 별도로 마련된 강의실에서 충치와 치주질환에 대한 시각의 전환과 개인구강위생관리법을 주제로 한 박창진(미소를만드는치과) 원장의 강연을 마련하기도 했다.

3일간 큐라덴코리아 부스를 찾은 참관객만도 3500명에 이르며, 그 중 칫솔질을 직접 해보며 제품을 체험한 이는 1200명, 강연을 들은 사람도 100여 명에 달할 만큼 호응을 얻었다.

큐라덴코리아 관계자는 “큐라프록스 칫솔과 치간칫솔, 치약 등은 직접 사용해보면 기존 제품들과 확연히 다르다는 것을 바로 느껴볼 수 있다”면서 “이번 SIDEX 부스에서 큐라프록스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많은 치과의사와 치과위생사들이 기존 제품들과의 차이점을 직접 확인하고 돌아갔으며, 직접적인 구매로 이어진 케이스도 매우 많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