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7.23 월 09:50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덴티움, 유럽마켓 붐 업 ‘청신호’‘Europerio9’ 전시 참가해 마케팅 본격화

 디지털 토탈 솔루션 선도 기업 ㈜덴티움이 지난달 20~23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Europerio9(유로페리오)’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유럽치주과학회(EFP)가 주최하는 치주학임플란트 치과분야 학회인 ‘Europerio9’는 3년마다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치주학 분야 학술대회다.

이번 학술대회에는 독일, 프랑스, 영국, 터키 등 약 111개 국가가 참여했다.
덴티움은 이번 행사에서 임플란트 시스템뿐만 아니라 주력제품인 가이드 서저리 솔루션을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임플란트 제품 중에서는 이미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Super LineⅢ가, 가이드 서저리 솔루션 제품에서는 덴티움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탄생한 디지털 가이드에 참관객들의 관심이 높았다.

또한 전시부스 한 켠에 마련된 핸즈온 존에서는 참관객들이 디지털 가이드 핸즈온에 적극 참여했다.

덴티움은 지속적으로 제품 개발과 신소재 R&D에 매진해 까다로운 유럽 고객을 사로잡을 제품을 선보이면서 유럽시장에서의 공고한 위치를 점유하겠다는 계획.

덴티움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주력제품인 디지털 서저리 3종 키트를 선보이고, 참관객들의 반응을 통해 덴티움 가이드솔루션의 유럽시장 진출 가능성을 확인했다”면서 “디지털 솔루션 타이틀을 바탕으로 유럽에서 매출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

이현정기자  hj2@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정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