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nry Schein도 투명교정시장 본격 진출
상태바
Henry Schein도 투명교정시장 본격 진출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8.06.2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LX Clear Aligner System’ 독점 소개

Henry Schein Inc.는 독점적인 SLX Clear Aligner System을 사용하여 급성장하는 치열 교정기 제조업체 시장에 진출했다. SLX Clear Aligner System은 회사의 Henry Schein Orthodontics(HSO) 사업을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Sagittal First / Motion 3D 기술을 통합한 완벽한 솔루션이다.

HSO의 수석 임상 고문인 Dr. Dave Paquette에 따르면 Sagittal First / Motion 3D는 필요한 정렬 장치의 수를 크게 줄여 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시간 절약과 임상적 이점을 제공한다.

이 새롭고 혁신적인 시스템은 임상의와 환자에게 직관적이고 간소화된 치료 과정을 제공하며 워싱턴 DC의 AAO 2018 연례 세션에서 Henry Schein Orthodontics에 의해 소개됐다.

미국식품의약국(FDA)에 승인받은 SLX Clear Aligner System은 특허받은 제조 공정을 사용해 얼라이너의 선명도와 정확한 맞춤을 제공해 보다 편안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SLX Clear Aligner 웹 포털은 모든 주요 구강 내 스캐너의 STL 디지털 노출을 허용한다. 

Henry Schein 이사회 의장 겸 CEO 인 Stanley M. Bergman은 “Henry Schein은 임상의에게 가장 진보되고 환자 친화적인 치료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Sagittal First / Motion 3D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SLX Clear Aligners의 출시로 우리는 혁신적인 치열 교정 제품의 완벽한 솔루션 제공 업체로서 전 세계적으로 회사를 자리매김하면서 사명을 발전시키고 있다. 우리는 이 시장에서 높은 성장 기회를 보고 있으며, 임상의에게 환자의 구강 건강 요구를 충족시키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회사에 따르면, SLX Clear Aligner System은 고품질 결과를 원하는 임상의에게는 사용하기 쉬운 사례와 치료 계획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향상된 미용 철학 치료 옵션을 제공한다.

Henry Schein 치열 교정의 총 책임자인 Ted Dreifuss는 “HSO는 확실한 얼라이너를 위한 크고 성장하는 시장에 진입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확실한 얼라이너는 환자와 치열 교정 서비스 제공자 모두에게 더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다. 우리는 경미한 혼잡과 같은 문제에 대한 간단한 심미적인 해결책이나 물린 문제와 중등도 또는 중증도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욱 광범위한 작업이 필요한 환자를 위한 새로운 선택을 제공하기 위해 정렬 솔루션을 설계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사용하기 쉬운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치열 교정 사는 환자의 사례를 제출하고 승인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고 의사가 양질의 진료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Henry Schein의 사명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시와 함께 Henry Schein Orthodontics는 즉시 등록 및 교육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