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가치평가 ‘모바일’로 간편하게
상태바
치과 가치평가 ‘모바일’로 간편하게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6.18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디이노베이션, 안드로이드 앱 ‘덴탈뷰’ 론칭

 치과의 양도양수 가격의 계산부터 최대 매출 진단까지 할 수 있는 치과 가치평가 애플리케이션이 출시돼 화제다.

모아치과그룹을 경영하는 법인 ㈜엠디이노베이션(대표 김태훈)은 모아치과 김태훈 원장의 노하우를 담아 지난 12일 치과 가치평가 앱 ‘덴탈뷰’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론칭했다.

‘덴탈뷰’는 치과의원의 가치평가 및 매출 진단을 실행해 탁상 평가해주는 앱이다.

앱을 통해 셀프 치과 가치평가, 양수도가, 매출진단, 성향 테스트 등 치과를 운영하며 궁금하지만 쉽게 알아볼 수 없던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누구나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테스트 해볼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치과의 양도 등을 소문내지 않고 조용히 평가해볼 수 있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탁상가치평가의 경우, 단지 흥미 위주의 테스트가 아니라 실제 시장가 산출방식을 다양하게 결합해 꽤 정확한 데이터를 알려준다는 전언.

치과 최대매출 진단 기능의 경우, 입력한 경영정보를 바탕으로 실현 가능한 최상의 매출지점을 알려주도록 설계됐다.

김태훈 원장은 “치과계에서 특별한 전문성 없이 일부 중개인 혹은 부동산 업자들이 계산하는 양수가의 산정보다 체계적이며, 실제 양수도가 이뤄지는 다양한 접근방식을 종합해 개발했다”고 설명하고 “또한 ‘덴탈뷰’의 탁상가치 및 최대매출 진단 기능은 치과경영 주요 수치들을 정률적으로 계산해 일정한 패턴의 현상들과 대조, 현재 가치와 미래 가능성을 진단한다”고 덧붙였다.

개발사인 ㈜엠디이노베이션은 치과계 중년 네트워크인 모아치과의 브랜드 및 경영을 담당하는 관리법인이다. 엠디이노베이션은 “치과계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자신의 폰을 이용해 궁금한 치과 평가를 실행해볼 수 있도록 개발했으며, 향후 업데이트 및 신버전 개발을 통해 더욱 사용하기 쉽고 높은 신뢰성을 갖춰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