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왓츠뉴] 아이디플러스 ‘Vi-ZERO’
상태바
[왓츠뉴] 아이디플러스 ‘Vi-ZERO’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06.15 11:2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필름 없는 수관 관리

㈜아이디플러스(대표 유미선)가 최근 출시한 ‘Vi-ZERO’가 차별성, 경쟁력 있는 플라즈마 정수 시스템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Vi-ZERO’는 치과에서 치료에 사용하는 핸드피스, 오토컵, 쓰리웨이 실린지, 스케일러 등 유니트체어에 공급되는 모든 물을 아이디플러스의 특허기술로 극소량까지도 플라즈마 살균수로 제조, 공급한다. 수중방전에 의한 저온 플라즈마로 물 분자가 수소이온과 수산기(OH-)로 분해되며, 산화체 이온이 세균의 세포막을 사멸하고 급속 살균처리 및 독성 화학물질이 제거된 물로 환원된다.

또한 유니트체어 내부의 수관을 살균하고 바이오필름 생성을 억제해 치과용수를 매개로 하는 세균 교차 감염을 방지한다. 살균기능, 부식 안전성, 인체 안정성, 감염 방지, 지속성, 편의성 등 치과 수관 관리의 전반적인 면을 모두 지원한다.

체어를 10대까지 지원하고 최대 3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필터교환 알림이 제공돼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아이디플러스 관계자는 “치과에서 정수기를 설치해서 사용을 하더라도 몇 개월이 지나면 바이오필름이 생성돼 물이 오염될 수 있다”며 “‘Vi-ZERO’의 플라즈마 살균수를 수관을 따라 흘려보내면 바이오필름 생성을 억제해 깨끗하게 살균된 물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디플러스는 현재 유럽, 호주, 인도 등에 현지 유통기업과 판매제휴 형태로 진출하고 있으며, 추가로 싱가폴, 필리핀의 바이어들과 미팅을 통해 제품수출을 협의하는 등 해외에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담당자 2018-06-18 14:51:13
전화문의나 연락처 주시면 상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SIDEX2018에 참가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권영봉 2018-06-18 14:34:47
정수기와는다른건가요?시덱스2018에서볼수있나요?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