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SIDEX 2018] 덴탈큐브, RMGI 루팅시멘트 riva cem
상태바
[SIDEX 2018] 덴탈큐브, RMGI 루팅시멘트 riva cem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6.14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MGI 루팅시멘트 신세계 연다

부스번호   D-905

덴탈큐브(대표 이창규)가 이번 ‘SIDEX 2018’에서 RMGI 루팅시멘트 ‘riva cem’(제조원 SDI/호주)을 정식 론칭한다. 

덴탈큐브가 올 초부터 국내에 소개한 ‘riva cem’은 수복재 시장에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임상가들의 만족도를 높여온 SDI의 명성을 이어가며 이미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 

우수한 결합강도과 압축강도, 향상된 불투과성 등 시멘트의 기본요건을 탄탄히 갖춘 것은 물론 사용이 편리한 페이스트 타입으로 출시돼 RMGI 루팅 시멘트 시장을 재편할 새로운 강자를 예고하고 있다. 

메탈을 비롯해 지르코니아, 티타늄 보철물에도 우수한 본딩력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저작압에 오래 견디는 압축강도 데이터가 우수해 신뢰를 높이고 있다. 

특히 Light Tack Cure 기술로 잉여 시멘트를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점이 ‘riva cem’의 존재감을 묵직하게 알리고 있는 특징이다. 

단 5초의 광중합을 하면 시멘트가 고무 느낌의 젤 상태로 변화해 잉여시멘트를 빠르고 쉽게 제거할 수 있는 것. 

이처럼 간편하게 잉여시멘트를 제거할 수 있는 기술이 적용됨에 따라 그동안 구강 내에서 경화된 시멘트를 제거하느라 소요된 체어타임도 매우 짧게 단축할 수 있다.

덴탈큐브는 ‘riva cem’의 론칭을 기념해 이번 ‘SIDEX 2018’ 현장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재 사용하는 본딩재 제품을 가져오거나 제품의 인증샷을 찍어 부스에 방문하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riva cem’ 시린지 3개를 소비자가 16만5000원에서 9만9000원으로 할인판매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