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SIDEX 2018] 비에이코리아, 핸드피스 수리서비스
상태바
[SIDEX 2018] 비에이코리아, 핸드피스 수리서비스
  • 강찬구 기자
  • 승인 2018.06.1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드피스 모든 고민 맡기세요”

부스번호: C-815~816

㈜비에이코리아(이하 B.A.KOREA)가 이번 ‘SIDEX 2018’에서 세계적인 기업 B.A.INTERNATIONAL의 핸드피스 수리서비스를 소개한다.

핸드피스는 치과에서 사용 빈도도 높지만 섬세한 관리와 사용자의 주의를 요하는 제품이다. 

치과의사에게 가장 친숙한 도구인 동시에 고가의 수리비가 발생해 사용 시 고민이 많을 수밖에 없다.

일반적인 핸드피스 수리 업체는 하이스피드 핸드피스 카트리지 또는 볼베어링 교환 등 한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개원가에서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 많다.

하지만 B.A.INTERNATIONAL은 하이스피드 핸드피스를 포함해 고가의 수리비가 발생하는 임플란트 핸드피스, 콘트라 앵글 등 거의 모든 종류의 핸드피스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계적으로도 가장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가장 진보한 시스템을 가진 회사로 손꼽힌다. 

이미 전 세계적으로 10여곳에 이르는 핸드피스 수리 회사를 운영할 정도로 다양한 노하우를 갖추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B.A.KOREA는 이 같은 명성의 B.A.INTERNATIONAL과 동일한 수리 시스템을 국내에 도입했다.

신속한 처리, 최고의 품질, 저렴한 가격이 강점이며 모든 종류의 임플란트, 에어터빈 핸드피스 수리(KAVO, W&H, NSK, Bien air, Anthogyr, Sirona 등)가 가능하다.

제품의 특성상 수술 도중 오염 등이 발생해 고장이 쉽게 나는 임플란트 핸드피스에 대한 무상 세척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를 원하는 치과는 B.A.KOREA로 연락하면 된다.

모든 종류의 핸드피스에 대해 순정 또는 최고급 대체 부품을 갖추고 있어 치과에서 부품을 지정해 수리를 진행할 수 있다.

이밖에도 △무료견적 △수리파우치 무료 제공 △무료 기술 상담 △최단시간 발송 서비스 △숙련된 전문가의 수리서비스 △핸드피스와 소장비 판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B.A.KOREA가 가진 기술력과 전문성을 얼마든지 확인 가능하다.

B.A.KOREA 관계자는 “우리 비에이코리아는 ‘최고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목표로 출범했다”며 “이번 ‘SIDEX 2018’을 통해 처음으로 고객들에게 국내에 B.A.INTERNATIONAL이 가진 25년 역사의 시스템과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감과 자신감이 크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신속한 처리, 최고의 품질, 저렴한 가격 등 다양한 강점을 보여줄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B.A.KOREA는 이번 ‘SIDEX 2018’ 기간 동안 부스에 방문해 B.A.KOREA 시스템 설명을 듣고 방명록을 작성하면 스타벅스 카페모카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 수리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수리가 진행된다. 조건을 충족할 시 하이스피드 베어링 교환 시 4만9500원에 수리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