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2:14 (목)
[SIDEX 2018] 쿨저코리아, 초고속 프린터 CARA PRINT 외
상태바
[SIDEX 2018] 쿨저코리아, 초고속 프린터 CARA PRINT 외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8.06.1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쿨저코리아가 시원하게 쏜다!

쿨저코리아(주)가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SIDEX 2018’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로 참관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임시치아를 단 7분 만에 출력할 수 있는 ‘CARA PRINT’ 프린터를 새롭게 선보이며, 전시부스에서는 ‘시토젝트’ 사용 후기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한 임상에서 완벽한 본딩을 도와주는 ‘글루마 본드 유니버셜’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신제품 CARA PRINT 론칭
쿨저코리아는 임시치아를 단 7분 만에 출력할 수 있는 초고속 프린터 ‘CARA PRINT’를 ‘SIDEX 2018’에서 처음 선보인다.

전시장 한켠에 마련된 카라프린터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 트위터 등 개인 SNS에 올리는 고객에게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손선풍기를 증정한다. 또한 임상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레진 전용폴리셔, 카리스마이지샤인(7만2000원 상당)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시토젝트 사용 후기 이벤트
즉각적이고 완벽한 마취효과를 자랑하는 ‘시토젝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무섭지 않고, 아프지 않은 치근막인대주사기 ‘시토젝트’의 사용 후기를 부스에서 제공하는 용지에 적어 현장에서 제출한 유저에게는 여름철 치과의 퀴퀴한 냄새를 분해해주는 ‘바이브라 크린E2’(5만5000원 상당)를 증정한다.

쿨저코리아 관계자는 “‘시토젝트’는 단단한 Desmodontal space에도 쉽게 주사할 수 있도록 특별 고안된 주사기로, 일반 주사기의 1/9 압력이면 충분하다”면서 “한 번 클릭 시 0.06ml의 소량의 마취액이 정확히 주사돼 통증과 티슈 손상을 최소화시켜주는 것이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만년필 같은 외형으로 환자의 주사기에 대한 두려움을 줄여주면서 20초 내에 빠르게 퍼져 치주까지 도달 가능하다”며 “술 후 입술 등에 마취감이 남지 않고, 앰플량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검지로 섬세한 컨트롤까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글루마 본드 유니버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임상에서 단 한 번의 도포로 완벽한 본딩을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글루마 본드 유니버셜’ 밸류팩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 뚜껑과 같은 노란색의 골프공을 증정한다. 비거리 쏙쏙 골프공 증정행사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진행된다.

또한 단 2분 30초에 구강 내 세팅을 완벽하게 돕는 ‘VPS 플렉시타임’ 구매 고객 100명에게 프리미엄 인상재 ‘Gun’ 또는 ‘Gluma bond Universal’을 증정한다.

아울러 오른쪽 페이지 광고에 있는 퍼즐을 풀고 쿨저코리아 전시부스에 제출하는 고객 중 정답자에게는 ‘바이브라클린(5만5000원)’이 선물로 준비돼 있다.

치과당 1박스씩 증정하며, 총 300개의 ‘바이브라클린’이 쏟아진다.

부스번호   D-942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