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18] 프로덴티, LED 자가발전 핸드피스 Premium LED 700 PLUS QD 외
상태바
[SIDEX 2018] 프로덴티, LED 자가발전 핸드피스 Premium LED 700 PLUS QD 외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06.1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헤드 시스템으로 수명 ‘UP’

부스번호: D-935

㈜프로덴티(대표 황영호)가 판매하는 ‘Premium LED 700 PLUS QD’는 QD타입인 LED 자가발전 핸드피스다. 지금까지 JinDELL에서 생산된 제품의 모든 기술력이 축적된 제품으로 주목 받는다. 

치아 삭제 시 발생하는 과도한 열로 치아의 괴사를 방지하기 위해 독일제 세라믹볼 베어링과 4점 주수방식을 사용했다. 

또한 핸드피스 내 이물질이 끼어 발생하는 잦은 고장을 방지하기 위해 오염 물질이 헤드로 침투하는 것을 막는 클린헤드 시스템을 적용했다. 덕분에 핸드피스의 심장인 카트리지의 수명을 최대한 살려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좁은 구강 내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63g의 가볍고 슬림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채택했다. 

LED 자가발전 시스템으로 기존 옵틱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따로 배선 작업을 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제품 구매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카트리지의 문제로 교체가 필요할 경우 비교적 저렴한 15만 원에 핸드피스의 수명연장이 가능하다.

프로덴티는 핸드피스 본체 1년 개런티(단 취급자 부주의로 발생한 문제는 수리비 발생)에 카트리지 6개월 보증제를 실시하며, 제품의 성능을 직접 테스트 해볼 수 있는 체험기간 10일도 제공한다.

프로덴티는 이번 ‘SIDEX 2018’에서 신제품 ‘Premium LUX 700NL’도 선보인다. 

‘Premium LED 700 PLUS QD’와 ‘Premium LUX 700KL’에 이어 세 번째 약속으로 출시하는 ‘Premium LUX 700NL’은 NSK 옵틱타입 핸드피스이다.

프로덴티 관계자는 “작년에 출시한 ‘Premium LED 700 PLUS QD’와 ‘Premium LUX 700KL’이 뜨거운 반응을 얻어 이번 ‘SIDEX 2018’에서 ‘Premium LUX 700KL’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 제품 역시 10일간의 무료체험 기간을 통해 개원의들에게 가까이 다가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Prima FG 330 Turbo

재구매율 높은 통카바이드 오리지널 버

프로덴티가 이번 ‘SIDEX 2018’에서 선보일 Prima Dental Group의 ‘FG 330 Turbo’는 누적판매량 1,000,000개 돌파 기념으로 제품 10팩 구입 시 10팩을 더 증정하는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FG 330 Turbo’는 Carbide FG 330 Bur의 헤드 부분의 카바이드와 생크 부분의 스테인리스 스틸 부분을 접합하는 기존 방식이 아닌 헤드 부분과 생크 부분을 통째로 카바이드로 깎아 만든 제품으로 목 부분이 부러지는 현상을 보완했다. 

또한 헤드 부분에는 크로스 컷을 넣어 치아 삭제 효율을 높여 치아 프렙 시 체어타임을 줄여줄 수 있는 제품이다. 덕분에 한 번도 사용하지 않는 개원의는 있어도, 한 번만 사용한 개원의는 없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