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18] 메타비전, 근관충전기 EQ-V
상태바
[SIDEX 2018] 메타비전, 근관충전기 EQ-V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06.1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관치료 위한 현명한 선택

부스번호: D-843

㈜메타비전(대표 임기훈)이 판매하는 근관충전기 ‘EQ-V’가 이번 ‘SIDEX 2018’에서도 우수한 품질로 높은 인기를 이어간다. 

‘EQ-V’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간단한 사용법, 빠르고 정확한 온도 제어로 시술시간을 단축하는 등 임상가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여전히 높은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시간 단축하는 우수한 가열능력 
‘EQ-V’는 빠르고 정확한 온도 제어로 사용자가 원하는 온도에 빠르게 도달해 시술 시간을 단축해 준다.

‘EQ-V’의 Gun은 35초(200/160℃ 선택)만에 200℃에 도달할 수 있으며, Pen은 230℃에 도달하는데 0.5초(230/180℃ 선택)밖에 걸리지 않는 뛰어난 가열 능력이 장점이다.

니들은 360° 회전식으로 상하악 등 어떤 위치의 치아에도 쉽게 접근할 수 있고, 금도금이 적용돼 10회 이상의 밴딩에도 부러지지 않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
‘EQ-V’는 시술자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사용감이 좋아 임상가들이 조작하기 편하다. 

방아쇠가 뒤로 밀리지 않는 기어형 Fill 가압방식을 적용해 적은 힘으로 편하게 시술할 수 있어 사용자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또한 사용과 충전을 따로 가능한 착탈식 고효율 리튬 배터리가 사용돼 배터리가 모두 소모되더라도 여분의 배터리로 교체해 바로 진료를 이어갈 수 있다. 사용자의 안전도 고려해 저전압에서도 무리 없이 작동될 수 있도록 했다. 

할인보상판매 이벤트
메타비전은 ‘EQ-V’를 280만 원에서 60만원 할인된 220만 원에 판매하며, 기기 보유 시 40만 원을 추가로 보상해 실제 180만 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100만 원 상당의 재료를 추가 증정해 치과경영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구매의 즐거움까지 더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메타비전의 제품을 구매한 후 타사제품과 비교해 품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14일 이내에 환불해주는 품질보증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임기훈 대표는 “근관충전기 ‘EQ-V’는 국내에서는 그 성능을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고 해외에서도 다시 근관충전기 1등 제품으로 올라서며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SIDEX 2018’에서 메타비전 부스를 방문해 특별한 할인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