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신흥, ‘역대급’ 혜택에 들썩들썩
상태바
신흥, ‘역대급’ 혜택에 들썩들썩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6.07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X 2018서 ‘DV World’ 맞춤형 ‘DV 쿠폰북’ 배포

㈜신흥이 지난 2~3일 서울 AT센터에서 열린 ‘KDX 2018’(한국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및 학술대회)에서 ‘DV World’를 통해 역대급의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열기를 더했다. 

이번 ‘KDX 2018’의 ‘DV World’는 치과의사, 치과기공사, 치과위생사 등 회원별 니즈에 맞춘 쿠폰북이 제작돼, 여느 전시장에서 볼 수 없던 특별한 등록 혜택과 전시 프로모션이 펼쳐져 문전성시를 이뤘다. 

사전등록 접수기간부터 DV World 부스별 프로모션이 담긴 DV쿠폰북을 받기 위한 문의가 쇄도했다는 후문. 

‘KDX 2018’에서는 무엇보다 ‘응답하라 6, 2, 3! 면허번호 숫자 이벤트’가 가장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신흥은 ‘KDX 2018’이 열린 6월 2, 3일 날짜의 숫자가 면허번호에 포함된 고객에게 SHOFU社의 ‘Dia Bur’를 증정하며, ‘KDX 2018’만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1개입씩 소포장된 ‘Dia Bur’를 전해 따로 본품을 구매하지 않고도 우수한 품질의 ‘Dia Bur’를 새롭게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에 호응이 잇따랐다는 전언이다. 

이번 ‘DV World’는 가격 면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눈길을 끌었다. 

J MORITA社의 핸드피스 ‘Twin Power’에 관심있던 고객들은 2개 가격으로 3개를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린 한편 SIS(Shinhung Implant System) 부스에서는 천연 원료로 구성된 골이식재 ‘Maxpore’와 인상채득·바이트 채득이 동시에 가능해 편리한 ‘SIS Bite Impression Coping’의 특가이벤트가 인기를 모았다. 

치과용 합금의 대명사 ‘GOLDENIAN’ 부스에서는 ‘살수록 금상첨화’ 이벤트를 펼쳐 ‘DV World’ 회원에게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또한 국내 최저가 치과재료 쇼핑몰 ‘덴탈이마트’ 부스에서는 지난 1일 치과의사 대상으로 론칭한 ‘덴탈이마트 프리미엄 멤버십 연간회원’ 제도를 처음으로 선보여 주목받았다. 전시장에서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들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됐다. 

아울러 MTA 미니강연 부스에서는 MTA 사용법과 제거법을 다룬 유준상 원장의 미니강연이 이어져 임상관련 정보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DV World에 참여한 한 덴탈비타민 회원은 “사전등록부터 혜택이 많고 이색 이벤트가 많아 치과기자재 쇼핑이 즐거웠다”면서 “다양한 신제품 정보를 빠르게 알 수 있고, 가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늘 신흥의 전시장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흥 관계자는 “앞으로도 ‘DV World’를 찾는 많은 이들을 위해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