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45 (금)
디오, ‘DIO PROBO’ 미국서 ‘화제’
상태바
디오, ‘DIO PROBO’ 미국서 ‘화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6.07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DA' 참가해 호평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철·김진백)가 지난달 17~19일 미국 로스엔젤레스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California Dental Association’(이하 CDA)에 참가해 미국시장 공략에 속도를 냈다. 

연 2회 애너하임과 샌프란시스코로 나뉘어 열리는 CAD는 600여 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하는 캘리포니아 지역 최대 덴탈전시회.

애너하임에서 열린 이번 전시회에는 2만6천여 명의 참관객이 몰려 명성을 실감케 했다. 

디오는 CDA에서 3D 프린터를 포함해 디지털 워크플로우에 적용되는 다양한 혁신기술을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3D 프린터 ‘DIO PROBO’는 단연 화제를 모으며 미국시장에서의 기대를 높였다. 

또한 구강스캐너 ‘Trios’를 참관객들이 직접 체험하며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에 대한 문의도 쏟아냈다. 

한 참관객은 “이번 전시회에 출품된 제품 가운데 ‘DIO PROBO’가 가장 흥미롭다”면서 “향후 디오의 발전이 더욱 기대된다”고 밝혔다. 

행사를 총괄한 디오 미국법인장 김규헌 이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미국 현지 치과의사들과 업계 관계자들의 디지털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면서 “앞으로도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미국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