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4 화 10:57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왓츠뉴
[왓츠뉴] ㈜바이오세텍 ‘S-lineE’자연치아 최적화된 심미성

㈜바이오세텍(대표 윤성희)이 특허받은 SNP Door Mechanism으로 편안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가능케 하는 Polycrystalline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인 ‘S-lineE’을 선보이고 있다.

‘S-lineE’은 세계 최고의 나노 세라믹 기술을 보유한 한국세라믹기술원(KICET)과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의 공동 연구 개발을 통해 완성됐다.

최고의 심미성을 구현할 수 있는 Transparent Ceramic Technique이 적용된 100% Pure All Ceramic 브라켓이다.

나노 세라믹 공정 기술로 자연치아 색상에 최적화돼 교정치료 기간 중 최고의 심미성을 유지할 수 있다. 

부드러운 곡면 디자인으로 교정 치료 중인 환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타제품 대비 10% 이상 낮아진 높이로 환자의 편안함 증대 및 치료 효율성이 극대화됐다. 특히 치아에 잘 부착되는 브라켓 베이스 Curvature를 구현하여 안정적이고 정확한 치료가 가능해 임상가들로부터 좋은 평가가 기대된다.

정확한 위치에 장치를 부착할 수 있는 Positioning Guide도 제공돼 사용자의 편의성을 도모했다는 점이 강점이다.

좌우로 15° 이상 기울어진 Under Cut Base Design으로 치아 접착강도를 극대화해 교정 치료 중 장치 탈락률이 최소화됐다.

Patented 15° Angled Under Cut Base Design으로 장치 제거 시 치아 표면 손상이 미미하다는 점도 ‘S-lineE’만의 매력이다.

바이오세텍 관계자는 “‘S-lineE’은 뛰어난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강점을 보여주는 제품이다”라며 “제품 품질이 우수해 임상가들과 환자 모두에게 좋은 평가를 얻을 수 있다”면서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강찬구 기자  goodscope@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찬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