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네오바이오텍, 골유착 기간↓ 고정력↑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골유착 기간↓ 고정력↑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5.3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임플란트 ‘IT-Ⅲ active’ 출시...‘AnyTime Loading’ 구현해 극찬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신제품 ‘IT-Ⅲ active’를 출시했다.

‘IT-Ⅲ active’는 One Stage 시술법인 Internal Non-Submerged Type의 티슈 레벨 임플란트 제품이다.

식립 깊이의 조절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Initial Stability를 극대화하는 바디 디자인과 골유착 기간을 단축하는 S.L.A Surface로 네오의 대표적인 콘셉트 ‘AnyTime Loading’ 이론을 기술력으로 구현해 네오가 자신있게 선보였다.

네오 관계자는 “‘IT-Ⅲ active’는 Gingiva Collar의 이원화로 1.8, 2.8 두 종류를 구성해 다양한 치은 높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S.L.A Surface 공정기술 개선으로 세포 부착력이 1.5배 증가해 골유착 기간이 단축됐고, Thread Pitch와 Bone과의 접촉 면적 증대로 기존 제품에 비해 고정력과 골융합률이 향상됐다”고 밝혔다.

특히 환자 케이스에 따라 원하는 만큼 깊이를 조절해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는 것이 장점.
‘IT-Ⅲ active’는 Neck Design이 개선돼 식립 시에 Cortical Bone에 걸리는 현상이 없어져 임플란트의 식립 깊이 조절에 용이하며, Neck 강도 개선으로 기존 제품에 비해 파절 위험이 감소했다.

‘IT-Ⅲ active’는 Regular Neck, Wide Neck 두 가지 형태의 플랫폼이 있다.

Ø4.8의 Platform을 가진 Regular Neck은 직경 Ø3.5~Ø5.0, 길이 7.0mm~13.0mm(Ø3.5는 8.5mm~13.0mm)의 사양이며, Ø6.5의 Platform의 Wide Neck은 직경 Ø5.0~Ø6.0, 길이 7.0mm~13.0mm의 사양에서 선택하여 시술이 가능하다.

네오 관계자는 “‘IT-Ⅲ active’는 ‘AnyTime Loading’의 이론을 뒷받침하는 임플란트로, 혁신적인 기술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앞세워 정밀하면서도, 빠르고 안전한 시술을 가능하게 했다”면서 “임플란트 시술의 차원을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게 됐다”고 자부심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