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노메드코리아, 내달 16일 세미나
상태바
솜노메드코리아, 내달 16일 세미나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05.2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골이수면치료 실전 적용법

솜노메드코리아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다음달 16일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별관 6층 Mizar 홀에서 ‘3시간에 배우는 솜노덴트 치료법’ 세미나를 진행한다.

지난 ‘3시간에 배우는 솜노덴트 치료법’ 세미나는 접수 시작 후 단기간 내에 조기 마감됨에 따라 추가 등록 문의가 이어져 같은 내용 강연이 한 번 더 마련된 것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도 안형준(연세치대 구강내과학교실) 교수와 송윤헌(아림치과병원) 원장이 연자로 나서 솜노덴트를 활용한 코골이수면 치료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안형준 교수는 ‘솜노덴트를 이용한 코골이수면무호흡 치료’를 주제로 솜노덴트의 원리, 정확한 바이트 채득, 랩시트 작성법, 장치 피팅 및 사후 관리 등을 전달한다.

송윤헌 원장은 ‘우리 치과에 코골이수면 클리닉 세팅하기’를 주제로 간이검사, 설문지, 치과위생사(수면코디) 교육 및 수가 등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궁금한 점에 대해 바로 물어볼 수 있는 자유 토론 시간도 진행돼 수강원장들의 이해를 돕는다.

또한 코골이수면무호흡의 간단한 진단을 위한 ResMed社 ApneaLink에 대한 설명과 시연도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 참가자들에게는 솜노덴트 1+1 쿠폰과 ApneaLink Special Price 혜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